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토뱅, '3.0 업데이트' 완료-새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 개편 4월엔 토뱅 앱·토뱅 뉴스도 론칭 예정

토큰뱅크
▲토큰뱅크가 6일 오후 3시 3.0 업데이트를 완료했다.

토큰뱅크(대표 노진우)가 3월 6일 ‘토큰뱅크 3.0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새로운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 개편했다고 밝혔다.

토큰뱅크측은 “이번 업데이트로 가장 어려웠던 암호화폐 투자부터 시세 확인까지 토큰뱅크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로젝트가 어디에 상장했는지, 어떻게 개발되고 있는지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개편된 토큰뱅크는 어디에 상장됐는지, 프로젝트팀이 상장 후 어떻게 지내는지, 투자한 팀의 토큰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등의 문의사항을 바탕으로 ▲새로운 모니터링 홈을 만들었다.

또, 토큰뱅크에서 신청한 출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졌는지, 내가 전송한 암호화폐 입금은 잘 됐는지 등 입출금부터 에어드롭 이벤트 안내까지 알림으로 받아볼 수 있는 ▲간편한 지갑관리, 가장 편리한 알림시스템 기능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팀의 팀원 정보와 파트너사, 최근뉴스, 상장거래소, 취약성 금증 리포트까지 프로젝트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증권사 수준의 공시정보도 제공받을 수 있다.

노진우 대표는 “토큰뱅크가 새로운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3.0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오는 4월 중에는 토큰뱅크 앱과 토큰뱅크 뉴스페이지도 새롭게 론칭할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김홍래 기자 (news@dailycoinews.com)의 기사 더 보기

- 데일리코인뉴스는 현장의 목소리를 우선합니다(news@dailycoinews.com) -

- 기사에 사용된 모든 자료에 대한 책임은 작성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작권자ⓒ Daily Coin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뉴스는 2019년 03월 09일, 데일리코인뉴스에 공식적으로 허가를 받아 전재하였습니다. (SNS 특파원)

원본기사:https://www.dailycoinews.com/dailycoinews/article/read.do?articleNo=2332&lang=kr